본문 바로가기

life life~

[애드센스] 애드센스란? & 허가 기준 & 신청방법

반응형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애드센스가 하루만에 허가났어요!

 

사실 저는 그저 기록용으로 블로그를 시작했거든요. 수업자료 저장용, 그리고 게임(...) 혼자서 공략한 거 저장용 블로그로 공략 루트 머리짜서 만들어가지고 저장하고 제가 폰으로 들어가서 보면서 밤중에 폰겜 공략하고... (누가 봐도 이쪽이 더 진심)

그래서 사실 기대를 전혀 안 했어욬ㅋㅋㅋㅋ 블로그 하다보니까 예상치도 못하게 많은 분들이 감사하게도 찾아와주셔서 그럼 이 기회에 애드센스 해보는 건 어떻겠냐는 권유를 받아서 넣게 된 거거든요.

 

애드센스란?

그래서 애드센스가 뭔가 하고 검색해봤더니 사람들 클릭한 횟수에 따라서 돈이 벌리는 일종의 광고였어요.

애드센스 관리자가 내 블로그를 먼저 심사하고 우리 광고 걸어도 괜찮다! 승낙이 나면 광고를 걸 수 있는?

블로그 말고도 이나 유튜브 등등 다양한데서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근데 워낙 이런저런 말들이 많더라고요.

'게시글은 1000자 이상에 이미지가 여러장 있어야 한다',

'게시글의 수는 적어도 20개는 넘어야 한다',

'블로그 운영을 적어도 6개월 이상은 해놓아야 쌓인 실적을 보고 관리자가 오케이를 준다'

 

이러면서 같이 따라오는 말이 '안 그러면 퇴짜맞는다!!!'

괜히 사람 위축하게 만드는 그런..

 

근데 어떤 분 글 보니까, 게시글 3개만으로 됐다고 하더라고요? 해당 블로그 바로가기

그거 보고 걍  질렀어요!!! 그리고 됐어요!!ㅋㅋㅋㅋㅋ

 

 

게시글 상태

아래로는 혹시 도움될까 싶어서 적는 게시글 상태, 조회수, 애드센스 신청법이에요:)

게시글 상태야 제 블로그 보시면 아실테지만 카테고리별로 조금씩 달라요:3

 

IT는 이미지+설명  |  게시글 보기

영어간단한 해석+이미지(1개-편집)  |  게시글 보기

게임 공략글조건+도표  게시글 보기

 

어떤건 이미지가 거의 없다시피한 것도 있는데 이미지 1개씩은 무조건 있었고,

이미지들이 거진 제가 스스로 하고 캡쳐한 것들이거나 편집된 것들이어서 가산점 받지 않았을까 싶긴해요.

독창성 본다는 글도 봐서.. 근데 이건 확실치 않아요.

 

 

조회수

조회수는... 정말 감사하게도 점점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셨어요. 시작한 5월부터 7월은 비슷했지만 8월 언젠가부터 급!!

영어나 IT관련해서는 워낙 정보가 많아서일까요...? 제 블로그에는 대부분 게임공략글을 보러 오세요. 물론 제가 처음 올린 게임글은 5월에 올렸지만 꾸준히 올리다보니 5월에 올린 글에 사람이 가장 많이 왔고(게임 내 무료 콘텐츠의 힘), 공략이 쌓이다보니 이 공략글에 20-30명 정도 꾸준히 조회수가 생기더라구요. 덕분에 8월에 급 높아진...ㅋㅋㅋㅋㅋ

 

 

애드센스 신청 방법

여튼! 그래서 어제 신청했습니다! 신청 방법을 설명해드릴게요!

 

1) 일단 본인의 구글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애드센스가 구글 거거든요. 생년월일도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2) 구글 로그인 후 애드센스로 들어가면(링크) 아래와 같은 창이 보입니다. 여기서 '지금 가입하기'를 클릭해주세요.

3) 그럼 이게 떠요(링크). 처음에 본인 블로그 주소, 결과를 받을 이메일 주소를 적고 저장하고 계속하기를 눌러주세요.

     이메일 수신여부는 마음대로!!

4) 애드센스 로그인 계정을 선택하는 겁니다. '이 정보 변경'을 눌러 다른 이메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거주 국가를 선택하면 됩니다:)

5) 이후에는 이용약관이 뜨니까 동의를 눌러주시고 계정 만들기를 눌러주시면 이렇게 뜹니다.

     그럼 이제 이메일이 오기를 기다려요. 하루만에도 오지만 최대 14일이 걸린대요:)

6) 그리고 허가나면 이메일에 이렇게!!! 뜹니다!! (좋으니까 한 번 더:3)

 

 

그럼 애드센스 다는 방법은 열심히 익힌 뒤에!!!

반응형